호치민 마사지 CAN BE FUN FOR ANYONE

호치민 마사지 Can Be Fun For Anyone

호치민 마사지 Can Be Fun For Anyone

Blog Article

마사지라는게 워낙 해주는 사람에 get more info 따라서 호불호가 갈리기 때문에 사실 정말 운이라고 볼 수 있더라구요..

그러니 외국인들은 한두명씩 와서 맥주하나 사서 몸 흔드는게 전부이니까... 절대 출입을 안시켜주고 자리 없으니 나가라고 하는거고.

개인적으로 호치민에서 받았던 마사지 중에 가장 훌륭했으며 자주 이용하고 있는 곳입니다.

너무 세게 눌리다가 나오면 일시적으로 당연히 너무 개운한 느낌이 드는 것도 있으니

상세한 안내를 받고 싶으신 경우 네이버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인터넷 환경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고객님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해서 저도 팬티도 벗기고 뭐 나름 적극적으로 해주려 했더니 막상 자기를 잘 못 만지게 합니다. 자기도 세우기는 하는데 절대 적극적으로 만지게 하거나 자신도 그닥 적극적이진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그냥 그만하자고 하니 옆에 잠시 누워서 한없이 쳐다보더니.. 스크럽 하는 곳으로 옮깁니다.

얼어 죽을것 같아서 똘똘히도 열심히 죽어갑니다. 그런데 갑자기 열심히 세웁니다. 세상에 저 사람이 만져줘도 똘똘이가 스는 제 자신이 미웠습니다. 그래서 제가 한마디 했습니다.

나는 가격이 중요하고 간지럼을 많이 타서 마사지를 원래 엄청 좋아하는 스타일은 아니니 참고해서 읽어주시길!!

그리고 이제 바로 탈의실로 들어갑니다. 외국에서 모르는 남자들앞에서 빤스 벗는 건 낯설어서 수건으로 가리고 옷을 조신하게 다 벗으면 사우나로 안내해줍니다. 이때 방수핸드백에 지갑, 휴대폰, 담배는 꼭 챙겨가시구요.

안그래도 제 블로그 글이 잘 뜨는 편이 아닌데 수위 높은 글은 위험하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뭐 그냥 단순히 도킹만 하시겠다~ 하시는 분들에겐 괜찮을것 같습니다!

가서 대기실에 앉아 있다보면 대부분 손님들이 한국인이라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다.

일부 관리사들은 풍투이 마사지에 뒤지지않을 정도의 혀 놀림을 가지고 있으며,

여러가지 마사지 종류가 있어 원하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압이 강한 마사지를 원하신다면 타이 마사지를 추천드립니다. 고급스러운 시설과 훌륭한 마사지를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센 마사지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위치 및 주소

Report this page